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퓨전

[용인수지맛집리뷰] 애슐리퀸즈 롯데몰 수지점

by 탐험하는 아멜리아와 앤 2020. 10. 16.

[용인수지맛집리뷰] 애슐리퀸즈 롯데몰 수지점


오늘은 성복역 근처 '애슐리퀸즈 용인수지점'을 소개 드립니다. 원래는 '애슐리 W'였는데 지난 7월 10일에 '애슐리퀸즈'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가 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전에 애슐리W였을 때에도 후기를 보면 굉장한 인기가 있었는데 업그레이드가 되며 2배 더 많아진 200가지 메뉴, '월드 와이드 뷔페'로 된다하여 큰 기대를 갖고 갔습니다.

롯데몰은 주차 공간이 넓기 때문에 일요일 주말 저녁에도 편한 마음으로 갈 수 있습니다. 보통 주말이 평일보다 더 맛있는 것이 많으니 일요일 주말로 택! 오후 7시 반쯤 도착 했는데 웨이팅 줄이 6팀이나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더 큰일이었던건 만석이고 뷔페이다보니 다 먹고 나가면 들어갈 수 있는데 마감시간이 얼마 안남았다는 것이었지요. 다음에 다시 올까 하다가 30분 기다렸더니 운 좋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애슐리답게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일요일 저녁이라 더 그랬겠죠? 
코로나 사태가 완전히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반드시 입장 시 스마트폰 OR코드 전자출입명부 스캔 또는 수기로 개인 정보 및 동의서를 작성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위생과 안전을 위해서 각 테이블 마다 비닐 장갑이 있고 음식을 가지러 뷔페 섹션을 돌아다닐 때에는 반드시 마스크와 비닐 장갑을 착용해야 하며, 직원들이 안 한 사람이 없나 감독하는 모습이 아주 좋았습니다. 

애애슐리 홀


저는 샐러드바를 이용하러 방문했기 때문에 자리를 정하고 바로 뷔페로 출발!

우선 뭐가 있는지 한 바퀴 크게 돌아보았는데 '한식', '라이브그릴', '바베큐월드', '피자', '파스타', '수프 시그니처', '그린팜 프레시', '아시안 플레이트', 스시바', '시푸드' 10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시스시코너는 사랑입니다.


가장 먼저 달려간 코너는 스시 코너. 전 스시 메뉴가 없으면 가질 않습니다. 20가지는 거뜬히 넘는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저를 부르고 있습니다. 

늦게 가서 다행인건지 줄을 서지 않고 모든 종류의 초밥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시 밥의 양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라 다양한 스시를 맛 볼 수 있어 만족합니다.


메뉴샐러드 섹션


가격    평일 점심: 15,900원 / 저녁: 22,900원
          주말 점심 & 저녁: 25,900원
          초등학생 12,900원 / 미취학아동 7,900원

주스


나가사키나가사키 짬뽕이 있길래 주문!


뷔페에 가면 항상 스프를 먹는지라 오늘도 역시 스프 코너로 향했습니다. 보통 호박, 게살, 야송이 죽 등 보통 2개, 많으면 3개 정도 있는데 여긴 4~5가지 종류의 다양한 스프가 있습니다. 


라이브 누들 코너에는 매콤한 짬뽕, 나가사키 짬뽕 등 4가지가 가능하고 맵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전 다른 곳에서 못 본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했고 맛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파스타


제가 기대한 코너 중 하나 파스타 코너입니다. 슥 둘러본 결과, 애슐리퀸즈 용인수지점은 면 요리가 다양하고 맛도 좋습니다. 일단 면이 불지 않았고 면과 소스가 따로 놀지 않습니다. 양도 계속 채워져 있었구요.


아시안아시안 플레이트 코너


뷔페의 꽃 아시안 음식 섹션입니다. 볶음요리들이 4~5가지 있고 파스타와 마찬가지로 간이 잘 베어있습니다.


그릴드라이브 그릴 코너


그릴2스테이크와 버터구이 오징어

그릴4그릴드 옥수수가 보이시나요?!


그릴드 바베큐 코너가 빠질 수 없지요. 무제한 스테이크 라이브 스테이션이 있어 계속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뷔페에 유행하는 구운 옥수수가 여기 또 있습니다. 그릴드 콘, 버터 새우, 바베큐 폭립, 갈비, 버터 오징어, 그리고 애슐리퀸즈 용인수지점의 라이브 쉐프 스페셜 메뉴! '잘 구워진 꼬치'입니다. 일단 주문한 즉시 나오는 음식이기 때문에 맛이 없기는 힘들죠. 


개인적으로는 스테이크, 그릴드 콘, 버터 새우, 바베큐 폭립이 괜찮았습니다.


떡분식 코너. 일반 애슐리보다 훨 괜찮아요


아이들이 많이 오다보니 다양한건가요? 애슐리보다 훨씬 분식 종류가 많습니다. 빨간 떡볶이, 튀김, 볶음밥, 크림 떡볶이, 달콤한 감자튀김 등이 있는데, 다른 애슐리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있습니다. 


크로플크로플이라니요


요즘 그렇게 핫한 '크로플'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크로플 카페를 찾아갈 정도인데 마침 여기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크루아상 생지는 직원분들이 셋업 해 놓고 전 그걸 와플 기계에 넣고 타이머를 세팅 해 줍니다. 작으니까 먹을만큼 잘 생각해서~ 전 2개나 먹었습니다.


크로플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립 한 스쿱


디저트는 크로플과 와플 말고도 더 많습니다. 아이스크림, 초코와 녹차가 믹스된 티라미슈, 크림 아몬드 티라미슈 케이크, 크런치한 초코렛, 푸딩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choco다양한 초코렛


요리

요리3


한식 코너도 있는데 먹는데 시간이 모자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꼬막 비빔밥, 간장 게장, 다양한 종류가 있고 부모님은 간장 게장이 특히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전 귀찮아서 먹지 않았지만 입맛이 까다로우신데 맛있다고 하시니 추천합니다.


피자 코너에는 5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습니다. 이것도 다른 곳은 2~3 종류 있는데 종류가 많지요? 


전반적으로 가성비를 따졌을 때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다보니 퀄리티가 어느 정도 있는 케이크, 타르트, 머핀 등이 없는 건 아쉽지만 가격대비 음식 종류, 질을 따지면 추천합니다.


애슐리퀸즈 롯데몰 수지점

전화번호: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61-7 롯데몰 수지점 4층

영업시간: 매일 11:00 a.m. ~ 22:00 p.m. / 샐러드 바 이용 시 : 21:00 p.m. 마감


* 본 포스팅은 페어링6에서 지원을 받아 애슐리퀸즈 롯데몰 수지점을 이용한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